본문 바로가기

YUI

130312 Team M 극장 캡쳐&움짤

지금보다 훨씬 마르고 어린 2년 전 타카노 유이

~풍자 생탄제~







레나뿅 자기소개하는데 계속 에에... 에에...

귀여워.......






원래 유닛이었던 짝사랑의 대각선인데 케이라 언더여서 센터


이거 보는데 너무 말라가지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랐어....







(탈덕을) 데키나쿠테 ♪










(풍자한테 고백하러 가는 눈빛)




(어두워서 발보정 ㅈㅅ)


타카노 유이: 스키다.

야구라 후우코: 꺼뎡ㅠㅠ....




(딱봐도 뿌듯한 표정)



풍자: 님 소녀만화 모름?

유이퐁: 카베동까지 했는데ㅠㅠ










종종 과거 극장을 쪄야겠음